본문 바로가기
PS4

플레이스테이션4(PS4) 신도림 테크노마트 한우리에서 드디어 구입!

by BIGKATYDID 2015. 12. 20.


플레이스테이션4(PS4) 신도림 테크노마트 한우리에서 드디어 구입!

어렸을 적부터 꼭 사고싶었던 플레이스테이션4, 이번에 신도림 테크노마트 한우리에서 구입해왔습니다. 친구들과 플스방에서만 하던 플스를 드디어 제 방에다 갖다 놓게 되다니.. 꿈만 같네요.ㅎㅎㅎㅎ 플스4 구매하려 많이 알아보던 중 한우리에서 구입하는 것을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국전 한우리, 신도림 한우리 둘 중 저는 집이랑 가까운 신도림 한우리 마트로!




신도림 한우리는 테크노마트 2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역시나 다른 매장은 사람이 없고 조용하지만 한우리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역시 유명한듯..





제가 갔을 때는 블랙모델밖에 없어 블랙으로 구입했습니다. 어차피 블랙으로 사려 했지만요. 저는 1TB를 구입했는데요. PSN 온라인 3개월 이용권을 제외하면 할인률이 더 높아져 500GB와 현금가 차이는 2만5천원 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살꺼 용량큰걸로 샀습니다. 그리고 현금영수증까지 해주셔서 기분좋게 구매하였네요.




한우리에서 구입할 때 좋은점은 사은품을 잘 챙겨주신다는 거.. 5개의 사은품을 챙겨주셨네요. 플스 거치대, 듀얼쇼크 충전 거치대, 먼지 덮개, 듀얼쇼크 케이스, 손잡이 막이? 그래도 뭔가 챙겨받으니 기분 좋네요.



드디어 박스 개봉, 플스에 기본 구성품들이 눈에 보이네요. 무엇이든 새 상품을 뜯을때는 항상 설레이게 되네요.



기본 구성품을 꺼내면 바로 밑에는 플스4 본체가!



잘 포장 되어있는 플레이스테이션4 본체.  




동봉되어있는 빠른 시작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누구나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플스4 본체 뒷면, 유선 랜선을 이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할 수도있고 WIFI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무선 듀얼쇼크 참으로 편리한..



TV와 플스를 연결하고 전원을 켜면 듀얼쇼크와 연결하라고 나오네요. USB와 듀얼쇼크와 연결시켜주면 끝!



이렇게 되면 플스 연결 끝! 이제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게임타이틀은 WWE2K16, 피파16, NBA2K16을 일단 데리고 왔습니다. 천천히 적응하면서 즐겨야 겠습니다. 바로 PSN 회원가입을 하러 가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