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4

PS4 WWE2K16 게임 플레이 재밌네요.

by BIGKATYDID 2015. 12. 23.


PS4 WWE2K16 게임 플레이 재밌네요.

얼마전 신도림 테크노마트 한우리에서 플스4를 구입했는데요. 그때 같이 구입한 WWE2K16입니다. 2K 게임즈의 대표 게임이자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레슬링 게임인데요. 저같은 경우 지금은 잘 안보지만 옛날에 보던 추억이 생각나서 레슬링 게임을 구입했습니다. 모르는 선수들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재밌네요 ㅎㅎㅎ



플레이스테이션 WWE2K16 실행 시 나타나는 오프닝 화면. 표지모델은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Stone Cold Steve Austin)이네요. 아마 이번 시리즈에서 2K쇼케이스의 주인공이 오스틴이라 그런듯 합니다.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는데요. WWE2K16 마이커리어 모드는 자기 자신마의 케릭터를 생성하여 WWE 메인 선수가 되기 위해 다양한 환경에서 다른 프선수들과 경쟁하고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기 위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케릭터를 WWE 최고 선수를 만든다는 것 정말 재밌네요. 





2K Showcase는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의 레슬링 커리어 역사상 25개 이상의 역사적인 순간을 스토리 형식으로 풀어서 게임할 수 있습니다.브렛하트를 시작으로 숀마이클, 언더테이커, 케인, 빈스맥마흔 등의 경기를 그 상황에 맞게 플레이 할 수 있구요. 그 상황에 맞는 영상까지 함께 볼 수 있어 요즘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플레이 하고 있네요. 시간도둑임..




1:1, 2:2, 로얄럼블 등 다양한 플레이 매치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룰까지.. 사다리 매치, 테이블 매치, TLC, 스틸케이지, 헬인어셀 등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맞게 잘 골라서 하면 됩니다 ㅎㅎㅎㅎ 저는 헬인어셀이 제일 재밌네요 ㅎㅎㅎ


WWE 2K16 플레이 영상 - Brock Lesnar vs Undertaker(hell in a cell) 


WWE 2K16 플레이 영상 - Mankind vs Undertaker(hell in a cell) 


WWE 2K16으로 플레이한 헬인어셀(Hell ina cell) 매치입니다. 블록레스너와 언더테이커, 맨카인드와 언더테이커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아직까지도 조작키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기술 사용에 힘든 점은 있지만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