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웃긴사진짤 웃긴짤방 가져가세요~

by BIGKATYDID 2014. 1. 17.

최근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등 어디에서나 쉽게

재밌는 사진과 웃긴 짤방들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그 웃긴짤방들을 한번에 모아봤습니다 ㅎㅎ

상황에 맞게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하면

더욱 더 센스 있고 재미있는 대화를 할 수 있겠죠?ㅋㅋㅋㅋ


웃긴짤방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일단 오늘은 25개의 웃긴사진짤입니다.


그럼 하나씩 한번 볼까요?



좌절의 모습인 듯 하네요.

무릎꿇고 ㅠ.ㅠ 처절하다ㅋㅋ



하하하하하하 지나가던 개가 웃겠구먼 ㅋㅋㅋㅋㅋㅋㅋ



양심 떨어트리지 마세요.

당신의 양심은 안전하신가요?



아침마다 드는 생각..........

이런 X같은 아침.......ㅠㅠ



말그대로 따봉!



1+1은 귀요미가 아니라

귀빵맹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보고 저렇게 놀란건지........



서운하네요......

서운할땐 서운우유~



박지성 선수 베프 에브라~

국민브라 에브라~ 눈물 흘리지마요.



느낌표!




저 지금 진지함.. 진짜로



당황했을 때 쓰면 좋을 것 같은 웃긴사진짤 ㅋㅋㅋ



님 좀 짱인듯



수련중인 개도사님..





루...루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저러고다님?



오랑우탄어

우끼끼꺄꺄얔ㅋㅋㅋㅋㅋ


얼굴이 녹았어..........



직쏘 게임을 시작하지



어떻게 이런일이 생기지?



고소할거야 당신을



소리내서 울기 없기 ㅠㅠㅠ




지름신 강림....


상황에 맞는 여러가지 웃긴짤방들인데요.

정말 재밌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ㅋㅋㅋㅋ


좀더 웃긴짤들로 돌아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