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웃긴짤방 사진모음

by BIGKATYDID 2013. 12. 26.


웃긴짤방과 웃긴사진들을 모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재미있게 보고 가세요~


카톡과 같은 친구들과 대화할때 여러모로 필요할것 같네요ㅋㅋ










??
우리나라 아닌 것 같은데 뭐지?
볼일은 화장실에서 봐야죠ㅋㅋㅋㅋㅋㅋ



영화 신세계 황정민 드루와~~~~~~~
몸무게 위로 드루와~~~





여러 상황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웃긴짤방들을 모아봤습니다 ㅋㅋㅋㅋ
다양하게 상황과 잘 맞아 떨어져서

대화를 할때 잘 쓸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댓글